여 주인 인사

와타야 홈 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876년 일본 요리집 「와타야」를 창업한 이래, 현재 여관 와타야는 손님을 정중히 모시는 것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으며, 130년이 지난 지금까지 손님과 함께 해 왔습니다.

가라쓰는 가라쓰 도자기, 가라쓰 군치(11월 2, 3, 4일)로 유명한 전통적인 일본의 성이 있었던 곳으로 후쿠오카에서 약 1시간의 거리에 있으며, 히키야마 회관, 가가미 산, 니지노마쓰바라(무지개 소나무숲), 가라쓰 도자기 제조소 등, 명승 고적과 관광지가 많이 있습니다.

example2

와타야는 중심부 있으면서 1000평의 부지에 일본식 정원이 있으며, 건물은 메이지 시대, 탄광왕 다시로 마사헤이가 세운 건물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손님이 전통적인 일본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example2 example2 example2

현재의 여관 와타야는 다시로 마사헤이의 주택으로 세워진 것이며, 이 옛 주택을 개조하여 조용하고 아담한 객실과 교통 편이 좋은 일본식 전통 요리 여관입니다.

2003년 12월부터 정원 안의 온천 굴착에 성공하여 천연 온천 「가구야히메 온천」을 시작했습니다. 노천 온천, 노송나무 온천, 도자기 온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가라쓰 도자기 코너에서 가라쓰 도자기의「채화」나 그릇을 만드는 코너를 마련하였습니다. 여행 기념으로 전통의 가라쓰 도자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